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GS25 나만의 냉장고 사용법

♬♩♪♡♥ 2017. 6. 19. 12:23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 앱 팁, 사용방법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어플 GS25 나만의 냉장고!

편의점을 자주 가는 편인데 이 어플이 없다구요?! 어플을 깔고 사용해보세요.!! 꿀팁, 완전 도움됩니다.

편의점에 혼자 갔거나 혹은 1인 가구 혼자 사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할인되는 통신사 멤버쉽은 KT와 LG 두개로 SKT는 GS25에서 할인되지 않습니다. SKT는 CU에서 할인이 됩니다.

GS25 어플을 깔고 가입을 해주세요. 그리고 통신사 할인카드가 있다면 등록도 해주세요.할인도 해주고 적립도 됩니다.

매번 적립카드 꺼내랴 할인카드 꺼내랴 불편하셨죠?!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깔면 한번에 해결이 됩니다.

gs25    나만의냉장고

계산할때 QR 코드를 보여주면 적립, 할인 한번에 해결됩니다. 모바일팝 pop 카드까지 있다면 결제까지 세가지가 한번에 됩니다.

처음에는 pop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행사상품을 구매시 할인을 더 해준다고 해서 팝카드도 등록했습니다.

세가지 한번에 안하고 싶다 나는 적립과 할인만 받고 싶다 하면 QR코드를 터치해주세요.

QR코드를 터치해주면 오른쪽 화면처럼 맨위는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 바코드, 적립바코드, 할인 바코드, 팝 바코드가 나옵니다.

 나만의냉장고 사용법   GS25어플

영수증도 어플에 자동으로 기록되어 남습니다. 내가 어떤 혜택을 받았는지 살펴볼수 있습니다.

날짜별로도 볼수 있고 종류별로도 볼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보면 KT할인과 POP할인을 얼만큼 받았는지 나옵니다.

나만의 냉장고 앱을 깔아서 받을수 있는 혜택으로는 경품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벤트 당첨은 좀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누구나 쓴만큼 받을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my를 클릭해주세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만원, 삼만원, 오만원 별로 상품이 있습니다.

내가 편의점에서 사용한 금액만큼의 상품이 아니라 할인이나 적립 받은 금액 입니다.

전 만원 상품은 획득을 했습니다. 금액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획득이 됩니다. 단, 매진이 되면 획득이 되지 않습니다.

획득된 상품은 어디에 있을까요?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에 있습니다. 

나만의 냉장고 보관함은 획득된 상품이 자동저장되기도 하지만, 더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따로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1+1, 혹은 2+1 이런 상품을 사게 될때 혼자 갔는데 지금 다 못먹을것 같은데 받아갈까 말까 망설일때 있으시죠?

아니면 내가 먹지 않는 과자가 증정품으로 나올때 있으시죠? 이럴때 사용하세요.

냉장고 보관해주세요. 한마디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시면 나만의 냉장고에 저장이 되고 상품은 편의점에서 보관을 해줍니다.

언제 찾을수 있냐구요? 유효기간 내에 내가 찾고 싶을때 내가 찾고 싶은 편의점에서 찾으면 됩니다.

언제나 어떠한 GS25편의점에서든 바코드를 보여주시면서 찾아서 먹을수 있습니다. 음료라면 여름에 더 시원하게 필요할때 마실수 있으니 좋아요!

내가 먹고싶지 않거나 친구가 좋아하는 제품이라면? 선물도 가능합니다. 단, 친구도 앱이 깔려있어야겠죠?!

아직 어플이 없다면 지금 당장 실행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