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융

케이뱅크 가입방법 _k뱅크 가입하기

♬♩♪♡♥ 2017. 4. 7. 14:00

케이뱅크 가입하기

K뱅크 가입하기

pc로는 케이뱅크 가입이 불가합니다.

꼭 휴대폰에서 앱을 다운 받아 앱에서 가입을 해야하는 방식입니다.



앱을 깔면 이렇게 아래 권한을 허용해달라고 합니다.

허용을 안하면 사용이 불가능 해요.

선택으로 된 연락처는 주소록을 기반으로 퀵송금 할때 필요하답니다.

이건 선택 해도 되고 안해도 됨.

자 가입하기 클릭

케이뱅크는 지점 방문없이 바로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 신분증 꼭 필요해요~

이름과 주민번호 앞자리, 성별, 휴대폰 번호 입력합니다.

인증을 받으면 본인확인을 위해서 신분증을 촬영하라고 해요.

정말 잘 촬영해야해요.

저는 이름이랑 주민번호가 한번씩 다르다고 나와서 촬영을 여러번 해줬어요.

촬영한건 캡쳐가 안되네요.

촬영후 본인인증이 확인이 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체크카드 발급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왕 인터넷으로만 사용할건데 체크카드는 필요 없다고 생각해서

저는 체크카드 미발급으로 했습니다.

하지만 체크카드 밑에 보면 무카드 거래 서비스가 있어서 체크카드 없이도

gs25 편의점에서 체크카드 없이 현금인출이 가능합니다.

고객 정보를 입력합니다.

증빙서류는 나중에 제출 한다고 하네요.

예금 들거 아니면 궂이 안해도 될듯해요.

이메일과 로그인 비밀번호, 간편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세요.

통장계좌 비밀번호 설정하고 입출금 통지 푸시 설정하고 

아래로 더 내려가니

휴대폰 otp 비밀번호 설정 이체한도 설정해주세요.

다른 은행에서 발급받은 otp 가지고 있으면 별도로 등록도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otp는 그냥 비밀번호만 누르면 자동으로 자기네가 입력되요.

마지막으로 타행계좌 확인을 통한 인증과, 상담직원과 영상통화를 통한 본인확인진행

두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본인확인을 한번 더 해야 합니다.

영상통화는 부끄부끄하니 타행계좌인증을 해볼게요.

어떤 계좌에서 케이뱅크로 입금 시킬건지 미리 입력해줘야 해요.

이제 다 끝났습니다.

비대면 실명확인 가입되었다고 뜨네요.

타행계좌이체를 하게 되면 완전히 승인이 되는거죠.

바로 이체 해야겠죠? 100원이면 되니까



기간도 정해져있어요. 가입일 포함 4일 안에 이체 시켜줘야 하네요.

오늘 7일에 가입했는데 10일 밤 11시 30분까지 이체 안하면 회원가입이 취소된다고 합니다.

저는 우리은행에 들어가서 이체했습니다.

밑에 + 바로 위에 케이뱅크라고 보이죠??

100원을 성공적으로 이체 후 케이뱅크에 다시 들어가보겠습니다.

아까 설정한 간편 비밀번호 6자리 혹은 지문으로 로그인!

비대면 실명확인까지 되었다고

가입이 승인되었다고 나오네요.

방금 이체시킨 100원도 보입니다.

이것저것 시켜서 조금 귀찮긴 했지만 요즘 은행가서 통장 하나 만드는게 더 귀찮고 힘들기 때문에

이정도 수고로 계좌 개설이 된다면 괜찮은것 같아요.

댓글